THE GREATEST GUIDE TO 문유현

The Greatest Guide To 문유현

The Greatest Guide To 문유현

Blog Article

설정한 아이디는 문유현의 블로그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클립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하루의 시작은 문유현에게 매우 중요하다. 그는 명상이나 운동과 같은 활동을 통해 신체와 정신을 활기차게 하고 집중력을 높인다. 이를 통해 그는 업무에 더욱 집중하고 효율적인 스케줄링을 할 수 있다.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그걸 미루고 미루고 미루다가 이제서야 강좌 형식으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블로그 작성은 큰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는 활동입니다. 그저 시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직도 망설이고 있다면, 지금 바로 키보드를 손에 쥐고 글을 작성해 보세요. 시작은 이미 반입니다!

신입생 환영회 때가 가장 기억에 남는데요. 그날이 성인이 되고 술을 두 번째로 마신 날이었어요.

경기 후 만난 신주영은 “아직 복귀한 지가 얼마 되지 않아 경기를 많이 뛰지 못 했다. 아직 따라오지 못한 몸 상태인지라 경기에 대한 감각이 많이떨어져 있는 상태여서 최대한 빨리 올리려 노력하는 중이다”라고 말했다.

“경기를 승리하게 돼서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한편, 경기 내용은 전반적으로 좋지 않았기 때문에 꼭 반성해야 하는 부분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사진은 단순히 글을 보조하는 역할을 넘어서, 강력한 이야기 전달 수단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여행 블로그에서는 여행지의 아름다운 풍경, 문화, 음식 등을 사진을 통해 표현할 수 있습니다.

‘너희 형은 잘하는데 넌 왜 그러냐’와 같은 소리를 들으며 비교당할 때 힘들었어요. 그리고 사람들이 저를 평가할 때 문정현 동생이라고 하는 게 싫었어요.

’ 머릿속에 그리는 편이거든요. 이 상황에서는 이렇게 쏘겠고, 나는 이렇게 해야겠다 등을 머리에 계속 그리면서 뛰면 코트가 더 잘 보이고 제가 준비한 것들, 가진 것들을 보여줄 수 있는 것 같아요.”라며 자신의 패스 및 플레이를 이미지화하고, 다양한 감각을 통해 적용하는 모습을 보였다.

단, 초반에는 위클리 한 칸이 작은 것으로, 그리고 무조건 일정이 적혀있지 않은 언데이트 다이어리로 쓰는 게 좋다!

내 수많은 다이어리 중 가장 소중히 여기는 수첩인데, 유럽 여행을 갔다가 포르토 서점에서 산 미니 다이어리다. 재질이나 외관이 독특해서 소중한 것도 있지만 그 때 유럽 여행에 대한 기록을 내부에 기록해 뒀기 때문.

비단 노마드만의 문제가 아니다. 모든 일의 성공 여부는 문제 해결에 있다. 식사하고 설겆이 하는데 시간이 걸리고 힘들다면 해결책을 줘야 한다. 세제와 수세미를 주는 방법도 좋지만 간단한 조작만으로 깨끗하게 닦아주는 식기세척기를 주면 훨씬 더 좋다. 해결책이 좋을수록 자신의 가치는 올라간다. 이런 사실에 근거하여 블로그를 운영하면 자신의 목표를 좀 더 빨리 이룰 수 있다.

Report this page